Thumbnail.png

OLED로 재탄생한 ‘그때 그 시절’ 디아블로: HELL로, 디아블로!

다들 기억하시나요? 때는 바야흐로 2000년 6월, 액션 롤플레잉 게임(Role-Playing Game, RPG)의 선두주자인 디아블로 II가 발매됐습니다. 과거 ‘국민 게임’으로 불렸던 만큼 디아블로 II는 국내에서도 여전히 탄탄한 팬층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21년이 지난 올해 9월 24일, 디아블로 II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최신기술을 적용해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출시에 맞춰 특별 생방송 3부작 ‘HELL로, 디아블로’가 온라인으로 방영되었는데요. LG디스플레이의 OLED와 함께 화려하게 펼쳐졌던 행사를 함께 살펴보시죠!

디아블로의 귀환, HELL로 디아블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출시에 맞춰 진행된 ‘HELL로, 디아블로’는 1부 스트리머 조 추첨 진행, 2부 출시 기념 카운트다운 및 참가 스트리머 인터뷰, 3부 추첨된 인기 스트리머 24명의 PvP/PvE 스페셜 매치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특별 생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해 참여 스트리머들의 개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디아블로 II의 인기를 증명하듯 대회 기간 동안 디아블로 공식 채널과 인플루언서 채널 기준 생방송 동시 시청자 평균 3.3만명, 시청자 최대 7.3만명을 갱신했으며, 또한 누적 생방송 시청자 수는 무려 134만명을 기록했습니다.

LG디스플레이 OLED로 디아블로 접속

LG디스플레이는 게이밍에 최적인 OLED로 이번 ‘HELL로, 디아블로’ 행사에 참여해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출시를 축하했습니다. LG디스플레이 OLED를 통해 ‘HELL로, 디아블로’의 2부 출시 이벤트와 3부 스페셜매치에서 차별화된 화질로 또렷하게 되살아난 성역의 모습을 더 실감나게 표현했는데요. 원작 속 게임 플레이의 박진감은 온전히 살리면서 게이밍 하드웨어가 지원하는 최대 4K의 높은 해상도를 완벽하게 OLED로 구현, 영화 속의 한 인물이 되어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웅장하고 실감나는 영상을 통해 차별화된 게이밍 체험을 선보였습니다.

최적의 게이밍 경험, OLED와 함께!

‘완벽한 게이밍 TV’라 불리는 OLED TV는 OLED가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화질, 넓은 시야각, 빠른 응답속도 등으로 이미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찬사를 받고있는데요. 그 우수한 성능을 증명하듯 최근에는 영국과 독일에서 업계 최초로 동시에 게이밍 성능을 인증 받기도 했습니다. 영국 인증기관 인터텍(Intertek)과 독일 인증기관 티유브이 라인란드(TUV Rheinland)는 OLED TV 패널의 화면 구동 능력과 컬러 표현 능력을 종합적으로 측정하여 각각 ‘게이밍 성능 우수(Superior Gaming Performance)’와 ‘하이 게이밍 퍼포먼스 골드’(High Gaming Performance Gold)를 수여했습니다. 이로써 OLED만의 차원이 다른 화질과 성능을 세계로부터 인정받았죠.

디아블로 II: 레저렉션과 함께 다시 한번 성역의 지옥불 속으로 모험을 떠날 준비되셨나요? 예전의 추억을 되살리며 OLED와 함께 화려한 그래픽으로 단장한 모험 속으로 가보시죠. Welcome to HELL!

TAGS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