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2_013141.jpg

LG디스플레이 직장 탐구 생활, “세상은 넓고 동호회는 많다”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어느덧 추위가 가시고 꽃잎이 날아다니는 봄이 찾아왔습니다. 활기차게 봄을 맞는 의미로 회사 퇴근 후 취미생활도 즐기고, 스트레스도 푸는 일석이조의 LG디스플레이 IG활동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IG가 뭐냐구요? 바로 사내 동호회 활동! 매일 반복되는 직장 생활이 따분하거나, 직장에 다니며 취미 하나쯤 갖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활동 입니다. 평소 관심 있었던 분야나 하고 싶은 데 시간이 안 돼 못했던 취미생활을 즐기시고 싶은 분들께서는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정말 이색적이고 매력적인 IG가 많아서 꼭 소개해 드리고 싶은 몇 가지만 선별하느라 엄청~ 고민했습니다. 소개하는 것 외에 다른 관심분야가 있으신 사우분들은 사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더 많은 IG모임을 검색해주세요. 여기 소개한 것뿐 아니라 더 많은 IG 활동들을 알아보실 수 있답니다,

회사 동호회를 제 집 드나들 듯 열심히 하는 사우분들께 장점을 물어보니 사내 동호회 활동이라 그러한지 같은 시간에 근무하는 동료들과 삼삼오오 맞춰서 활동하기도 좋고, 아무래도 같은 직장 안에 있다 보니 이런저런 시시콜콜한 공감대도 더 많아서 좋다고 합니다. IG모임엔 시작조차 안 해본 초보자 분들부터 대회에도 나간 전문가급의 상당한 실력의 고수 분들까지 다양한 분들이 있으니, 초보자라고 겁내지 마시고 관심 있는 IG로 드루와~

배구 동호회 Sky to spike (LG디스플레이 파주)

사보에도 소개된 적 있던 Sky to spike 배구 IG입니다. 네트를 사이에 둔 팽팽한 긴장감. 그리고 치열한 방어와 수비. 그리고 무엇보다도 팀워크가 보다 중요한 스포츠인 만큼 함께 땀을 흘리며 동료애가 가득가득 생긴답니다. 에너지 넘치는 스포츠인 배구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고고!

LG디스플레이 파주와 구미에서 활동 중인 LGD Crossfit과 Crossfit A to Z 동호회

이제 곧 봄이 끝나면 여름, 아름다운 몸매로 여름 휴가를 보내는 꿈을 꾸고 있다면? 최근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이 운동에 빠진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도 현재 열풍중인 크로스핏 IG를 소개합니다! 크로스핏은 교차(Cross)와 신체단련(Fitness)의 합성어로 다양한 운동을 묶어 하나의 운동으로 연결시킨 신개념 운동법이라고 합니다. 또 개인 체력에 맞게 운동 ‘종류&횟수&강도’를 조절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운동이라고 하니, 자신한테 꼭 맞는 운동으로 다이어트 효과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크로스핏 IG 가입은 어떠신가요?

으쌰으쌰! LGD 클라이밍 동호회 (LG디스플레이 파주)

높은 산이나 바위를 정복해보고 싶은 사람의 욕망이란… 클라이밍이 무조건 오르기만 하면 된다 구요? 절대 No~ No!! 누가 더 높이 오르냐, 누가 더 빨리 오르냐, 누가 더 많은 문제를 푸느냐가 관건! 쉬워 보여도 전신의 상당한 근력을 필요로 하는 클라이밍 스포츠. 혼자 배우기엔 어려운 종목이라 IG활동으로 배워보는 건 어떨까요?

서핑에빠지다! 서핑 동호회 (LG디스플레이 파주)

파도가 몰아치는 바다에서 겁 없이 물 위를 나는 사람들. 먼 바다부터 생긴 파도의 마지막 부분을 받아들여 자신과 하나가 되는 스포츠, “서핑”. 바다를 무서워하는 분들, 혼자 하기 두려워서 못하는 분들 모두 환영이라니 서핑에 도전해 보실 분들은 가입하세요!

Paju 캘리그라피 동호회 (LG디스플레이 파주)

손 끝에서 피어나는 감성 캘리그라피, 요즘 캘리그라피를 배우는 분들이 알게 모르게 엄청 많으시다고 하네요? 회사에는 감성 손길이 가득한 금손 분들이! 저도 가입해서 모임에 한번 나가봤는데 처음인데도 기초부터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발글씨 였던 저도 한층 더 흥미를 느끼고 있답니다. 연습은 필수! 책 필사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예쁜 글씨 쓰고 싶은 분들은 어서 모이세요.

One eye 사진 동호회원들의 뒤태 >_< (LG디스플레이 구미)

작은 렌즈 속에서 탄생되는 즐거움. 날이 좋든 나쁘든… 출사는 계속 된다! 사진도 찍고, 서로의 사진도 공유하면서 친분도 다지는 사진 IG에요. 사진 찍는 법 제대로 배워서, 여행간 가족들과 친구들 사진을 근사하게 찍어드려 보세요!

▲ 나무향기 공예 동호회가 진행되는 아지트 (LG디스플레이 구미)

뚝딱뚝딱! 꼬물~꼬물~ 만들다 보면 근사한 가구와 소품이 나오는 공예 IG 나무향기. 말 그대로 목공예를 배우고 만들어 보는 IG인데요. 작업실에서 목공도 해보고, 그 재능으로 보람찬 봉사활동까지! 실력이 쑥쑥 자라면 본인이 쓸 가구나 물건들도 직접 만든다고 하니 일석이조!

백상아리 수영 동호회 (LG디스플레이 구미)

나도 박태환을 꿈꾼다! 물 속에서 온몸으로 자유를 느낄 수 있는 운동, 바로 수영인데요. 수영은 전신운동으로 체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심폐 기능과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또, 언제 어디서 생길 지 모르는 물놀이 안전사고 대비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 스포츠라 생각됩니다. 마침 회사에도 수영 IG가 있으니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활동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레드샷 배드민턴 동호회 (LG디스플레이 구미)

국민 스포츠 배드민턴~! 지금도 피크닉 가면 배드민턴 치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답니다. 배드민턴은 지구력, 민첩성, 근력, 스피드, 정확성이 모두 필요한 스포츠로 셔틀콕과 라켓만 있다면 누구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신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동료와 함께 실력도 키우고, 운동도할 수 있는 배드민턴. 흔한 스포츠지만 그럴수록 고수는 많다는 거~

같은 취미를 갖고 만나 소통하고 공유하면서 좋은 인연까지 만들 수 있는 동호회 활동. 따분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이번 봄엔 정말 제대로 된 취미 하나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TAGS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