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3] Lifestyle Application – 3. Game Room

LG디스플레이는 CES 2023에서 다양한 게이머들의 니즈에 완벽히 부합하는 최적의 게이밍 OLED 디스플레이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Game Room 부스에서 공개된 45인치 울트라 와이드 OLED와 27인치 QHD OLED 패널은 0.03ms에 달하는 빠른 응답속도, 최대 240Hz 주사율을 동반한 압도적인 성능, OLED만의 입체감 있는 화질과 눈 건강을 위한 인증 등을 갖춰 최고급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합니다.

LG디스플레이의 45인치 울트라 와이드 커브드 OLED는 게임 장르에 따라 적절한 곡률로 패널을 구부릴 수 있어 최적된 게이밍 환경을 만듭니다. 최대 곡률 800R까지 화면을 휘고 펼칠 수 있는 ‘벤더블(Bendable)’은 특히 몰입감이 강조되는 레이싱 게임에서 스릴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45인치 울트라 와이드 커브드 OLED는 게이밍용 특수 편광판을 적용하여 화면에 비침 현상을 최소화하였으며, 이로써 어떠한 환경에서도 완벽한 블랙 표현, 깊이감 있는 화질 그리고 정확한 색 표현을 구현할 수 있죠. 또한, 눈에 유해한 블루라이트 방출량이 LCD 대비 60%로 업계 최저 수준이며, 두통 등을 일으키는 플리커(Flicker, 화면 깜빡임) 현상도 나타나지 않아 눈 건강까지 챙겨주는 다양한 장점을 가졌습니다.

LG디스플레이의 27인치 QHD OLED 또한 LG디스플레이 OLED 기술을 기반으로 화질의 정점을 보여주며 빠른 응답 속도로 정교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FPS나 액션 게임 장르에서 빛을 발합니다.

CES2023

TAGS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