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불꽃 명당! LG트윈타워에서 본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

매년 이맘때면 서울 여의도에서는 한강을 무대로 한 화려한 축제가 펼쳐지는데요. 바로 지난 10월 5일 열린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입니다. 축제를 즐기기 위한 수많은 인파와 각종 푸드트럭, 다양한 퍼포먼스들로 발 디딜 틈 없는 한강 공원에서 불꽃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찾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요. LG디스플레이는 매년 임직원들과 그 가족들을 위해 특별한 불꽃 명당을 마련하여 즐거운 직장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여의도의 랜드마크! LG트윈타워에서 가을 밤하늘을 수놓은 형형색색의 불꽃쇼를 함께 감상해보시죠!

임직원들을 위한 LG디스플레이 최고의 불꽃 맛집!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고의 불꽃쇼로, 올해에는 한국, 스웨덴, 중국 3개국이 참여하여 감동을 선사하였는데요. 이들이 전하는 아름다운 장면을 한 순간도 놓치지 않기 위해 SNS에서는 다양한 노하우가 공유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에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였는데요. 바로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불꽃축제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입니다.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과 가족들을 불꽃축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여의도의 중심! LG트윈타워로 초대하였는데요. 배우자, 자녀들과 함께 일터를 찾은 임직원들의 얼굴에 즐거운 미소가 번집니다. 주말에 만나서인지 더욱 반가운 동료들과 인사를 나누고, 미리 준비해온 음식을 먹으며 기다리다 보니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폭죽소리가 들려옵니다.

국가별 총 3개의 주제로 구성된 불꽃축제는 준비된 음악에 맞춰 화려한 빛깔을 쏟아냈는데요. 축제가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는 동안 반짝이는 불꽃의 향연에 커다란 창가에 삼삼오오 모인 임직원과 가족들은 연신 탄성을 쏟아내며 자리를 지킵니다.

아무나 볼 수 없는 숨은 명당! LG트윈타워에서 바라보는 불꽃쇼를 함께 감상해보시죠! 정말 멋지지 않나요?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하는 임직원들의 행복한 미소에 왠지 모를 뿌듯함이 밀려오는데요. 이날의 기억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LG디스플레이는 언제나 임직원들이 만족도 높은 직장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고민하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일할 맛 나는 회사를 위한 즐거운 궁리! LG디스플레이 즐거운직장팀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지도! 취향에 따른 핫플레이스를 추천합니다

TAGS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