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CES 2023에서 한 단계 진화한 IPS Black, Mini LED 기술 기반의 모니터와 폴더블 OLED 기술을 적용한 노트북 등, 크리에이터들의 창작 활동을 업그레이드 시킬 다양한 디스플레이 솔루션들을 선보였습니다.
IT용 프리미엄 LCD 기술 IPS Black이 적용된 27인치 IPS Black은 기존 IPS 제품보다 한층 우수한 품질을 자랑합니다. 기존 IPS 제품보다 35% 더 깊은 블랙, 2배 높은 명암비, 향상된 40도에서의 시야각 및 저계조 영역의 Color Volume 등을 통해 정확하고 풍부한 컬러를 표현합니다.
기존 LCD보다 미세한 크기의 미니 LED를 광원으로 사용하는 LG디스플레이의 31.5인치 Mini-LED는 사진영상 편집에 완성도를 높여주는 HDR1000의 선명한 화질을 갖췄습니다. 이는 현존하는 Mini-LED 중 가장 넓은 색 표현력을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터를 위한 All-in-One 디바이스, 17인치 폴더블 OLED를 통해 현실에 가까워집니다. 폴딩을 통해 노트북, 태블릿 또는 휴대용 모니터로 사용하며 사용자가 스크린 환경을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터치와 펜 터치 모두 지원하며 화면이 접히는 부분은 주름(Crease)이 거의 없어 자연스러운 화면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실용성과 휴대성 모두 잡은 17인치 폴더블 OLED는 크리에이터가 시·공간에 관계없이 창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ES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