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에게 소위 ‘핫플(Hot Place의 준말)’로 여겨지는 공간들은 이전에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는 공통점이 있죠. LG디스플레이는 도시 곳곳의 여러 핫플에서 투명 OLED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디스플레이로 구현할 수 있는 가장 놀라운 경험들을 선사해왔는데요.
이번에는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가 오픈한 플래그십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 투명 OLED를 공급하며 MZ세대 취향 저격에 나섰습니다.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 된 투명 OLED 기술력이 더해진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아래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MZ세대: 1980년대 초~2000년대 초반에 출생한 세대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최신 트렌드와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한다는 특징이 있다.
지금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를 혁신으로 가득 메운 LG디스플레이의 투명 OLED를 만나봤는데요.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투명 OLED를 통해 혁신적인 디스플레이가 가진 위력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2019년 투명도 40%의 55인치 풀HD급 투명 OLED를 상용화했는데요. 이후 매장 쇼윈도, 사이니지, 대중교통, 자율주행차, 항공기 등 다양한 분야에 투명 OLED를 확대 적용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의 일상 곳곳에서 혁신적인 투명 OLED를 만나볼 날도 머지 않은 듯 한데요. LG디스플레이의 OLED 기술로 채워질 미래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