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게 내리쬐는 태양. 이글이글 끓는 듯한 아스팔트.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이면 도시를 떠나 자연과 함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시기입니다. 그래서인지 수년 전부터 불기 시작한 캠핑의 인기가 여전히 뜨거운데요.
하지만 막상 캠핑을 떠나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 망설여지기도 합니다. 오늘은 주렁주렁 챙기는 준비물은 딱 질색이라고 생각하시는 미니멀리스트들을 위해 적은 준비물로 캠핑과 더 친해질 수 있는 IT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단출한 준비물로 즐거운 캠핑을 즐기러 자연으로 떠나보세요!
자연에서 책과 음악과 사색하는 캠퍼를 위해! ‘G 패드 4 8.0 FHD LTE’
자연에서 유유자적 즐기는 책과 음악. 상상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듭니다. 자연을 벗 삼아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읽어보는 것도 좋은 힐링 방법의 하나인데요. G 패드 4 8.0 FHD LTE는 290g의 가벼운 무게에 16:10 비율의 8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전자책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습니다.
놀라운 화질과 높은 선명도를 자랑하는 G 패드 4 8.0 FHD LTE의 풀 HD IPS 디스플레이는 작은 글씨를 더욱 또렷하고 깨끗하게 표현하며, 색상 왜곡도 거의 없어 실제와 가장 가까운 컬러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특히 IPS 디스플레이의 넓은 시야각은 사용자가 좌우 어떤 방향에서 전자책을 읽어도 화면의 왜곡이나 눈의 피로 없이 뛰어난 화질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게다가 블루라이트를 감소시켜 눈의 피로를 낮춰주는 ‘보기 편한 모드’를 탑재하고 있는데요. ‘보기 편한 모드’는 제품 우측에 위치한 ‘Q버튼’ 하나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흑백, 낮음, 보통, 높음의 4단계로 상황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데요. 이 기능을 이용하면 장시간 웹 서핑을 하거나 전자책을 읽어도 눈에 피로감을 줄일 수 있어 책을 읽거나 웹서핑을 즐길 때 자주 사용하게 될 ‘최애 기능’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액세서리를 사용하기 어려운 실외에서도 G 패드 4 8.0 FHD LTE의 기능을 한껏 올려주는 ‘플러스 팩’만 있다면 활용도 200% UP! 플러스 팩은 USB 포트와 보조배터리, 듀얼 스피커, 킥 스탠드까지 모두 더해진 액세서리인데요. 플러스 팩 하나만 챙기면 더욱 막강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갖추게 되니 캠핑준비도 너무나 쉬워집니다. 이 정도면 캠핑 준비물로 가장 먼저 챙겨야 할 필수품이 아닐까 싶네요!
선 없이 자유롭게 즐기는 ‘미니빔 TV PH550’
친구들, 가족들과 떠난 캠핑에서 즐거운 영화 한 편 어떠세요? LG 미니빔 프로젝터 PH550은 블루투스로 스마트 디바이스와 연결되는 것은 물론 내장 배터리를 사용해 별도의 전원 연결 없이 2시간 30분이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영화 한 편이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임을 고려하면 야외 캠핑 장소에서도 별도의 준비물 없이 영화 한 편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LG 미니빔 프로젝터 PH550의 미라캐스트 기능은 별도의 케이블 연결 없이도 스마트폰의 화면을 프로젝터의 스크린으로 바로 볼 수 있으니 케이블을 깜빡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 별도의 준비물 없이 언제 어디서든 동영상을 감상하고 싶은 미니멀리스트를 위한 LG 미니빔 프로젝터 PH550
(이미지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LG 미니빔 프로젝터 PH550은 작은 크기와 무게로 부담 없이 캠핑을 떠나는 백팩에 쏙 담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자연의 밤하늘을 즐기며 즐기는 영화 한 편! 벌써 설레지 않으신가요?
찍고 바로 확인하고 추억을 나눠 갖는 ‘LG 포켓포토 PD261W’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들! 메신저나 SNS로 공유할 수 있지만, 가끔은 추억과 감성이 스며든 즉석 사진이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즉석 사진기는 커다란 카메라 본체와 별도의 필름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LG 포켓포토 PD261W는 아담한 사이즈에 인화지를 채워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포켓포토와 연동되는 ‘포포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진을 꾸미고 메모를 남길 수 있으니 사진을 꾸미기 위한 펜도 챙길 필요 없습니다!
또한, 별도의 테이프나 접착제 없이 원하는 곳에 ‘착’ 붙일 수 있는 ‘스티커 인화지’를 사용하면 추억의 스티커 사진도 포켓포토로 즉석 완성! 캠핑이 끝날 때 즈음 아쉬운 마음을 담아 건네는 스티커 사진 한 장에 추억과 따뜻한 마음이 함께 전해질 거예요. 벌써 다음 캠핑이 기다려질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가벼운 준비물로 캠핑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IT 제품을 살펴보았습니다. 캠핑을 떠나며 다양한 준비물을 챙길 수 있겠지만, 여유를 찾아 떠나는 여행인 만큼 오늘 소개해드린 작고 귀여운 제품들로 캠핑을 더욱 알차게 꾸며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