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G4_main1.png

LG G4 체험존, 코엑스에서 만나다!

지난, 4월 29일 LG G4가 출시되어 삼성동 코엑스에서 체험존이 열렸습니다. LG G4를 기다려왔던 많은 분이 주목했던 행사였죠. 덕분에 행사장 내부는 무척이나 북적이는 모습이었는데요.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그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시죠.


여기는 코엑스 센트럴 플라자입니다. 이번 LG G4 체험존은 두 장소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요. 메가박스 전시 체험존에서는 미리 등록한 기자, 블로거 분들만 참석할 수 있었던 반면, 센트럴 플라자에서는 코엑스에 방문한 누구나 G4의 모습을 확인하고,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13

특히 LG G4의 ‘Genuine Leather Brown’ 컬러는 단연 인기였는데요. 직접 만져보니 더욱 부드러운 천연가죽 질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 손에 착 붙는 Slim Arc 디자인의 G4의 그립감이 무척 돋보였습니다.

  
▲ 설정>HD 화질을 선택하시면 더욱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 G4 영상을 시연해보았습니다. 컬러 스펙트럼 센서를 탑재해 더욱 실제에 가까운 컬러를 인식해 뛰어난 색재현율을 보입니다. 매끄러운 영상 흐름도 인상적이지요. (그 외 LG G4 첫인상 영상 보기 by Android Authority)

또한, 센트럴 플라자 행사장 한쪽에서는 ‘G4 Great Visual Experience Box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G4의 카메라 기능을 비교 체험해보고, 럭키 선물박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 무려 30대의 LG 워치 어베인과 코엑스 페스티벌 제휴 경품 1,000대가 걸려있었습니다. 긴 줄을 감수할 만하죠?

lg g4_3

▲ 출처: LG전자

아쉽게도 Great Visual Experience Box 이벤트는 당일에 마감했지만, 아직도 여러분들을 위한 이벤트는 남아있습니다. 일단 G4 체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거대 G4 박스를 10일까지 코엑스 센트럴 플라자 Gate 1번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위에 기재된 코엑스 HOT SPOT 30개 주요 매장에서 사용한 영수증에 전화번호를 기재한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장별로 G4 한 대씩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코엑스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전시체험존과 미디어 브리핑!

10
6

한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는 약 50여 명의 블로거와 일반 체험단들이 G4를 직접 살펴보며, 현장의 진행요원들에게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LG G4의 디스플레이존에서부터 디자인존, 카메라존, 액세서리존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지요.

8

LG G4의 디스플레이 존입니다! LG G4의 디스플레이는 전작인 G3 대비 50% 개선된 명암비와 20% 향상된 색 재현력을 구현하는 IPS 퀀텀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었는데요. 뛰어난 야외 시인성으로 야외나 강한 빛 아래서도 또렷한 이미지를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선명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코너에서는 전문 포토그래퍼 ‘Colby Brown(콜비 브라운)’이 소개하는 LG G4의 카메라 테스트 영상도 볼 수 있었는데요. 전문가용 카메라 렌즈 정도의 값을 가지는 F1.8 렌즈를 탑재한 G4. 덕분에 스마트폰만으로도 놀라운 사진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위에서 플레이를 눌러 확인해보세요.

이어지는 미디어 브리핑. LG전자 담당자께서 G4에 대한 기대를 언급해주신 뒤, 본격적으로 제품 소개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영화관에서 진행된 지라, 무척 집중도가 높았지요. 특히나 G4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가진 블로거들이 귀를 쫑긋 세우고 프리젠테이션에 집중하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이어지는 프리젠테이션에서 G4의 어떤 내용을 다뤘을지, 그리고 본격적으로 G4의 기능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다음 포스팅에서 집중적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AG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