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돌아온 최고의 축구 축제, 이번에는 카타르입니다! 올 11월에 펼쳐지는 태극전사들의 멋진 경기를 볼 생각에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리는데요. 전 세계를 무대 삼아 카타르에서 뛰는 선수들의 모습을 지구 반대편인 한국에서 가장 생동감 넘치게 볼 수 있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잊지 못할 최고의 경기를 만들어줄 최고의 TV, LG디스플레이 OLED에 대해 알아봅시다!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 이번에는 카타르다!
2018년 러시아 무대의 뒤를 이을 곳은 바로 카타르이죠! 2022년 카타르 대회는 11월 20일부터 12월 18일까지 카타르 알 와크라 외 2곳에서 열립니다. 이번 대회는 1930년에 처음 축구 대회가 개최된 이후 역사상 최초로 아시아의 아랍 지역에서 개최됩니다. 또한, 기온이 높은 지역임을 고려하여 사상 최초로 가을과 겨울 사이에 개최되기도 하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본선 조별리그에서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과 함께 H조에 편성되었는데요. 11월 24일 우루과이 전을 시작으로 11월 28일에 가나 전을, 그리고 12월 2일 포르투갈 전을 통해 32강 무대를 펼치게 됩니다.
더욱 실감나는 경기를 위한 최고의 선택, OLED
박진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가장 잘 즐기기 위해서는 TV의 ‘선명한 화질’이 중요한데요. OLED TV는 뛰어난 화질을 구현하여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시청 경험을 선사해줍니다. OLED 디스플레이는 픽셀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자발광 화소로 백라이트 없이 개별 화소의 전원을 끄는 방식으로 블랙을 표현하여 외부 빛 반사를 최소화합니다. 따라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완벽한 블랙을 구현하여 왜곡없이 색을 표현하고, 명암비를 높여 또렷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최근 LG디스플레이의 OLED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퍼펙트 블랙(Perfect Black)’ 검증을 획득하며 진정한 블랙을 표현하는 최고의 디스플레이임을 입증하였는데요. 이외에도 LG디스플레이의 EX테크놀로지를 겸비하여 더욱 진화된 OLED 패널은 ‘중(重)수소 기술’과 ‘개인화 알고리즘’으로 이루어진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기존 OLED 대비 밝기를 30% 올리고, 자연의 색을 있는 그대로 재현합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몰입감을 선사하는 LG디스플레이의 OLED로 축구 경기의 생생함을 집에서 경험하실 수 있죠!
압도적인 사이즈의 초대형 OLED TV로 경험하는 역대급 몰입감
올해 개최되는 최고의 축구 축제를 포함한 다양한 국제 스포츠 행사가 열릴 시기에는 늘 큰 사이즈와 좋은 화질의 TV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데요. 온 가족이 모여 다같이 경기를 즐기며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서 큰 스크린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CES 2022에서 세계 최대의 OLED TV인 97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발표하며 88인치, 77인치 8K 등과 함께 대형 OLED TV 라인업으로 ‘초대형 고화질 TV’의 시대를 열었습니다. 특히, 97인치 OLED의 사이즈는 가로 2,136.5mm, 세로 1,201.8mm로 벽 한 면을 꽉 채우는 역대 최대 사이즈인데요. 마치 화면을 뚫고 나오는 극대화된 몰입감으로 새로운 차원의 생동감을 선사합니다.
4년에 한번 펼쳐지는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 2022 카타르 대회! 모두들 우리나라 선수들의 멋진 활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집에서 경기를 시청하실 텐데요. LG디스플레이의 초대형 OLED가 선사하는 압도적인 화질과 사이즈를 통해 집 안에서 차원이 다른 역동적인 스포츠 관람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