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가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Pink Sweat$)와 만났습니다. OLED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즐겁고 황홀한 순간을 노래로 만들고 뮤직비디오를 함께 제작한 건데요. 영화편과 게임편으로 나뉘어 만들어진 노래와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주만에 1900만회를 돌파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첫 OLED 송 캠페인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OLED 매력을 감미롭게 담은 캠페인 송 ‘I Feel Good’
지난 10월 15일, 커머셜 음원 ‘I Feel Good’이 전세계에 퍼졌습니다.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R&B 가수인 핑크 스웨츠가 직접 작사/작곡은 물론 노래를 부르며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했는데요. 영화편에서는 핑크 스웨츠가 OLED TV로 거실을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꾸며 로맨틱한 홈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OLED의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로 하늘에 수놓인 오로라와 별들을 있는 그대로의 색으로 즐기며 잊지 못할 영화의 감동을 느끼죠. 게임편에서는 OLED TV로 세팅된 완벽한 게임룸에서 친구들과 흥미진진한 게임을 하는 장면이 등장하는데요. 뛰어난 화질, 빠른 응답속도는 물론 최소화된 인풋랙 등 다양한 기술이 탑재된 OLED TV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경험하게 됩니다. 우리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OLED가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영화와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죠.
LG디스플레이와 핑크 스웨츠와의 특별한 만남
2018년에 데뷔한 핑크 스웨츠는 데뷔 앨범 수록곡인 ‘Honesty’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5,085만 회에 이르는 등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At My Worst’라는 곡으로 국내 인지도 역시 높죠. LG디스플레이는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핑크 스웨츠와 협업하면 시너지 효과가 대단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만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습니다. 뮤지션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가사와 음악을 통해 OLED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녹이고, 대중이 멜로디를 흥얼거릴 수 있도록 만든 것이죠. 역시 좋은 음악은 통한다고 하죠? 실제 광고 음원임에도 매일 찾아서 듣고 있다는 댓글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OLED 공식 홈페이지(OLEDspace.com)를 통해 영상을 만나볼 수 있고,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바이브, 애플 뮤직 등에서 음원을 직접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할 수 있답니다.
전 세계적으로 함께 공유하고 즐기는 OLED 경험
캠페인 송은 전 세계 곳곳에서 여러 명의 사람들에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에서는 대중의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가 펼쳐졌는데요. OLED를 경험하고 싶은 순간을 공유하는 댓글 이벤트 ‘Share Your Bliss’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OLED의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OLED_Space) 해당 게시물에 OLED와 함께한 기쁜 순간의 이야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한편, 핑크 스웨츠와 함께 캠페인 송을 부르는 듀엣 UGC 이벤트 ‘Duet Your Bliss’는 듀엣 챌린지로 인기인 배우이자 가수 키라 코사린(Kira Kosarin, 6.1M 인스타그램/27.6M 틱톡 팔로워 보유), 다양한 음악 챌린지와 커버 송으로 유명한 조나단 틸킨(Jonathan Tilkin, 565K 인스타그램/2.8M 틱톡 팔로워 보유) 등의 인플루언서부터 음악으로 소통하는 다양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까지 꾸준한 참여가 이뤄지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각종 미디어 아트와 협업하고 있는 OLED는 이제 음악과의 만남을 시작하며 활발한 움직임을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해주시기 바라며, 핑크 스웨츠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부른 이번 OLED 송을 함께 즐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