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디스플레이가 구성원들의 재충전과 소통을 위해 마련한 ‘피크닉 데이(Picnic Day)’가 지난 4, 5월, 구미와 파주 사업장에서 각각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사내 구성원들이 봄날을 맞아 사무실 밖에서 힐링하고, 함께 웃고 즐기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봄 햇살이 내리쬐는 가운데 구성원들은 평소 친한 동료, 팀원들과 함께 잔디밭에 돗자리를 펴고 도시락을 나누며 모처럼의 여유를 즐겼습니다.
산책로 따라 펼쳐진 구미 사업장 ‘피크닉 데이’

구미 사업장에서는 회사 단지 내 아름답게 조성된 산책로와 잔디밭을 배경으로 피크닉 데이가 열렸습니다. 구성원 개인이 식대 포인트를 활용해 한식 도시락과 건강 샐러드 도시락 중 원하는 메뉴를 결제할 수 있었는데요. 푸짐한 점심을 즐기며, 동료들과 여유로운 점심시간을 보내는 구성원들로 산책로가 화기애애 했습니다.

‘산책로 보물찾기’와 제기차기, 딱지치기, 비석치기로 구성된 ‘오징어 게임’, ‘산책로 스탬프 모으기’ 등 곳곳에 준비된 게임을 즐기며 웃음꽃을 피우는 모습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구미 사업장의 산책로 피크닉은 맛, 재미, 감성 삼박자를 모두 갖춘 행사였습니다. 피크닉 데이를 맞아 구미 앙상블과 관악 5중주의 아름다운 선율이 사업장을 가득 채운 것인데요. 구성원들은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봄날을 즐기며 한껏 리프레시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야구장 먹거리로 즐긴
파주 사업장 ‘피크닉 데이’(Feat. LG트윈스)





파주 사업장의 피크닉 데이는 더욱 파이팅 넘치는 모습이었습니다. 최근 프로야구 리그에서 한창 활약 중인 LG트윈스를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푸드트럭을 준비한 것인데요. 야구장에서 즐기는 인기 간식인 닭강정과 핫도그 등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먹거리와 함께 구성원들은 돗자리를 펴고 잔디밭 위에 둘러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한껏 여유를 즐겼습니다.


현장에는 폴라로이드 사진기 대여 이벤트도 마련되어, 팀원들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하는 구성원들도 많았습니다.
일상 속 쉼표가 주는 힘
함께 나눈 미소만큼, 더 힘차게



피크닉 데이는 단순한 야외 행사를 넘어, 봄을 맞아 사무실 밖에서 구성원들끼리 맛있는 음식과 이벤트로 기분 전환하며 소통하고 팀워크를 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잠깐의 여유 속에서 함께 나눈 웃음과 대화는 일상에 큰 에너지로 돌아왔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앞으로도 구성원들의 활기찬 회사생활을 위해 일상에 생기를 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원하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