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2_094621.png

[포토뉴스] 미국 구겐하임 YCC 파티 현장을 가다!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구겐하임 뮤지엄과 LG가 예술과 기술의 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았습니다. 미국 뉴욕에 위치한 구겐하임 뮤지엄에서 펼쳐진 YCC(Young Collector’s Council) 파티에서 향후 5년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는데요. 구겐하임과 (주)LG, LG전자, LG디스플레이가 모인 현장에 첨단 OLED 기술이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파티장 곳곳에 위치한 OLED부터 포토존을 꾸민 투명 OLED까지, 예술과 기술의 만남으로 탄생한 미래 지향적이며 혁신적인 순간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파티장 1층 입구 왼편을 보면 Step & Repeat (Press Wall)이 눈에 들어옵니다. 구겐하임 뿐만 아니라 LG디스플레이와 OLED 로고의 결합형이 뒷배경을 장식하며 파티의 시작을 알립니다.
오른쪽에는 메인 바(Main Bar)가 위치해 있는데요. LG 스탠바이미를 메뉴판으로 활용해 메뉴를 시각적으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 O.L.E.D. 네이밍을 활용한 여러 칵테일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Old’ Standby, La Clasica, Early Morning, Doctor’s Orders 등 취향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여 파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전시장 내부로 더 들어가면 LG디스플레이의 투명 OLED를 만날 수 있는데요. 55인치 투명 OLED를 3*3 형태로 배치해 컬러풀한 여러 영상을 보여줍니다. LG 엠블럼인 미래의 얼굴을 활용해 Art, Futuristic, Essential한 LG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 LG디스플레이, OLED, 구겐하임, YCC 파티 고유의 로고를 활용하여 생동감 넘치는 영상도 담았죠.
파티에 포토존이 빠질 수 없겠죠? DJ, 퍼포먼스 시간에는 투명 OLED에 포토 프레임 영상이 재생되는데요. 참석자들이 예쁜 배경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전문 포토그래퍼도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개인과 단체 사진에 따라 프레임 영상이 달라진다고 하니 파티의 즐거움을 오래도록 기억에 남길 수 있겠네요!
이 외에도 파티장 곳곳을 아름답게 밝히는 요소들이 있는데요. 로툰다 범프아웃(Rotunda Bumpouts)에서 로고 플레이와 화려한 무빙 배경 영상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발코니 1층 로툰다 wall에서는 이번 행사의 대표 해시태그, #YCCPARTY x LGDISPLAY 가 노출되고 있어요. 구겐하임 미술관의 나선형 구조 덕분에 화려한 로고가 파티장을 둥글게 감싸며 수를 놓습니다.

구겐하임과 함께 글로벌 파트너십의 화려한 시작을 알리는 YCC 파티 현장, 어떠셨나요? LG OLED와 투명 OLED가 빛을 더하며 핫한 분위기를 더욱 핫하게 만들었는데요. 내일은 더욱 자세한 행사 소식으로 돌아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TAGS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