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비행 시간을 눈 앞에 놓인 작은 디스플레이 화면 하나에 의지한 채 버티느라 지루하고 피곤했던 경험 없으신가요? LG디스플레이는 이번 CES 2020에서 기존의 정형화된 항공기 객실의 모습에서 벗어나 최첨단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차세대 항공기의 1등석 스마트 객실을 선보였는데요. 여러분이 경험하게 될 미래의 항공기는 어떤 모습일지 지금 바로 만나봅시다!
<관련 포스팅>
[CES 2020] 한 눈에 보는 역대 CES 속 LG디스플레이
최적의 곡면으로 최상의 몰입감 선사하는 ‘벤더블(Bendable) OLED’
OLED가 구현하는 프리미엄 탑승 경험!
탑승객은 답답하게 막힌 기존의 파티션 대신 투명 파티션을 통해 긴 비행 시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파티션을 불투명하게 바꾸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한 승무원 호출 등 스마트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탑승객을 위한 웰컴 메시지나 광고를 띄우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최근 항공기 제작사들이 기체 경량화와 최상의 승객 서비스를 위해 스마트 객실 구현에 집중하는 가운데 가볍고 낮은 소비전력을 가진 자발광 디스플레이 OLED는 가장 적합한 기술이라 할 수 있는데요. LG디스플레이는 차별화된 OLED 기술력을 통해 혁신적인 기내 인테리어는 물론,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오니 LG디스플레이가 만들어갈 미래 항공기의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