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디스플레이XCGV OLED 체험존에서 영화보다 압도적인 화질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OLED가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실제로 경험해 본 적은 없으시다고요? 영화보다 압도적인 화질의 OLED를 가까이서 체험해보고 싶은 여러분들을 위해 LG디스플레이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CGV용산아이파크몰·영등포·왕십리·여의도에 OLED 체험존을 마련한 건데요. 얼마나 다양하고 흥미로운 체험 콘텐츠가 준비돼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CGV에 OLED가 나타났다!
이곳이 바로 CGV 극장에 마련된 OLED 체험 부스입니다. 외관이 굉장히 고급스럽죠? OLED 체험존은 오는 2020년 2월 7일까지 CGV용산·영등포·왕십리·여의도 등 4개 극장의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부스 외벽에는 초슬림 OLED 사이니지 2장이 설치돼 있는데요. 현장에서 촬영한 부스 체험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업데이트된 사진을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데요. 핫도그&탄산음료세트 또는 탄산음료 등의 푸짐한 당첨 행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부스 방문시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부스 측면에는 ‘It’s OLED, or OLED(반드시 OLED이거나, 또 다른 OLED)’라는 슬로건을 새겨, OLED는 항상 최선의 선택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반대쪽에는 TV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림이 새겨져 있는데요. 뚱뚱한 추억의 브라운관(CRT) TV를 보니, OLED가 구현하는 초슬림 디자인의 혁신성이 더욱 잘 드러나네요.
우주처럼 펼쳐지는 압도적 화질을 체험하다
이번엔 부스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작은 방처럼 구성된 부스 내벽에는 총 10대의 55인치 OLED 디스플레이가 3면을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화면에는 <겨울왕국Ⅱ> 트레일러를 비롯해 OLED의 압도적인 화질을 느낄 수 있는 환상적인 영상들이 재생됩니다.
마치 눈앞에 실제 장면이 펼쳐지는 것처럼 생생한 색감이 인상적인데요. 시야각이 넓은 OLED답게 어느 자리에 서있더라도 이미지가 왜곡되거나 뿌옇지 않고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영상이 어두워지는 장면에서는 깊고 풍부한 블랙이 펼쳐져, 영상 속으로 빨려 들어갈 듯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OLED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압도적인 화질에 절로 탄성을 내뱉습니다. 폰을 꺼내 들고 OLED의 생생한 화질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하는 방문객들이 많았는데요. 몇몇은 직원에게 OLED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기도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OLED 체험을 하고 난 뒤에는 직원의 안내에 따라 설문조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데요. 태블릿PC로 5가지 질문에 응답하고 나면, 해시태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스크래치 쿠폰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한편, CGV용산아이파크몰에는 특별한 상영관도 마련됐는데요. 기존 1관 이름을 ‘올레드관’으로 변경해 행사기간 동안 운영합니다. OLED관 내부 좌석에는 ‘It’s OLED, or OLED’ 슬로건이 새겨진 커버가 씌워져 있고요. 상영관 양쪽 벽면에도 대형 OLED 포스터를 걸어, OLED의 프리미엄 가치를 확실하게 각인시켜줍니다.
<관련 포스팅>
[포토뉴스]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OLED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LG디스플레이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담은 파주 쇼룸에 가다
영화보다 압도적인 OLED의 화질과 프리미엄 가치를 다양하게 체험하고 나니, OLED TV를 갖고 싶은 욕구가 더욱 샘솟는데요. 영상과 사진으로는 OLED의 압도적인 화질과 몰입감을 다 담지 못해 아쉽습니다.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시다고요? 그렇다면 CGV OLED 부스를 직접 방문해보세요! OLED가 선사하는 놀라운 경험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