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전 세계에 대형 OLED 패널을 공급하고 있는 LG디스플레이는 OLED를 통해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백화점 해롯(Harrods)과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깊고 선명한 화질(Authentic Emissive Color)’, ‘얇고 유연한 디자인(Thinovative Design)’, ‘압도적 시야각(Everywhere View)’, ‘눈에 편한(Ocular Guard)’ 등 OLED가 가진 프리미엄 가치와 인상적인 기능을 해롯이 인정하면서 지난 7월 처음으로 양사가 함께 영국 전역에 OLED를 알리는 활동에 적극 나섰습니다.
LG디스플레이와 해롯의 OLED의 프리미엄 가치 알리기는 7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었는데요. 이와 별도로 행사 기간 중 온/오프라인을 통해 특별한 자선 기부 캠페인을 열기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이 참여로 이어지며 총 106,527.60 파운드의 기부금이 모아졌습니다.
<관련 포스팅>
LG디스플레이, OLED로 영국 해롯백화점에 품격을 더하다
#HarrodsxNSPCC |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자선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자!
9월 11일, LG디스플레이와 해롯은 해롯의 자선 파트너이자 영국의 대표 어린이 자선 단체 NSPCC에 기부금을 전달하였는데요. 모든 기부금과 제품은 영국 아이들의 눈 건강 보호를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OLED를 프리미엄 제품의 기술로 채택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LG디스플레이와 함께 OLED의 가치 알리기에 나선 LG전자, 필립스, 파나소닉, 뱅앤올룹슨(B&O, Bang&Olufsen) 등 주요 TV 브랜드도 힘을 모아 NSPCC에 최신 OLED TV를 기증하며 온기를 더했습니다.
프리미엄과 프리미엄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를 모은 영국 럭셔리 백화점 해롯과의 파트너십. LG디스플레이는 이를 계기로 유럽시장을 넘어 전세계에 OLED의 진정한 가치를 알리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알아주신 덕분에 기부 캠페인 역시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OLED 대세화에 앞장서는 LG디스플레이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