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1_003133.png

웃음 가득! LG디스플레이 어린이날 행사 현장에 가다.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 바로 5월 5일 어린이날이 아닐까 싶은데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어떤 선물을 할지, 어디에 가야 할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며 그 어느 때보다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지난 4일, LG디스플레이도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하루를 선사하고자 특별한 행사를 준비하였는데요. 웃음 가득했던 그날의 현장을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에어바운스를 오르내리며 즐거워하는 아이들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직장 생활을 격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어린이날을 맞아 파주와 구미 사업장을 테마파크로 깜짝 단장하여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특히, 이날 파주 사업장에는 LG디스플레이 임직원 가족 약 8,800여 명이 초청되었는데요. 이른 아침부터 속속들이 도착한 가족들은 잔디밭에 미리 마련된 천막 아래 돗자리를 펴고 텐트를 치며 자리를 잡았습니다.

<관련 포스팅>
일할 맛 나는 회사를 위한 즐거운 궁리! LG디스플레이 즐거운직장팀

아이들과 함께 UFO범퍼카를 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아빠들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은 ‘Super Hero Day’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로 꾸며졌는데요. 마블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 코스프레 의상 대여를 비롯하여 에어바운스, UFO범퍼카, 무궤도열차, 스포츠 게임존 등 다양한 놀이시설과 버블존, 포일아트, 레고 브릭체험, 카네이션 만들기 등 체험 활동, 그리고 가장 인기 있었던 캐릭터 타투와 캐리커쳐까지 놀이동산을 통째로 옮겨놓은 듯한 모습에 행사장 안은 아이들의 즐거운 웃음 소리로 가득 메워졌습니다.

중앙무대에서 진행된 도티TV 공연

그 밖에도 중앙무대에서는 초통령으로 불리는 도티TV, 버블쇼 등 다양한 공연들이 펼쳐져 눈과 귀를 즐겁게 했습니다. 평소 바쁜 업무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웠던 부모들도 이날만큼은 일터에서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한 때를 보내며 센스 있는 하루를 선물했습니다.

슈퍼 히어로로 변신 후 기념 사진을 찍는 가족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슈퍼 히어로를 테마로 한 코스프레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슈퍼맨, 스파이더맨, 배트맨, 헐크 등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한 가족들이 이벤트에 참가하여 특별한 추억 만들기에 나섰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임직원은 인터뷰를 통해 복잡한 연휴에 가까운 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배려한 회사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는 양재훈 부사장

이날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그룹 양재훈 부사장도 행사장을 찾아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행사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함께 사진도 찍고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도 전달하는 등 유쾌하고 훈훈한 행보를 이어나갔습니다. 양재훈 부사장은 “LG디스플레이가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의 자녀분들에게 최고의 날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히 여러가지 행사를 준비했다”며 “부모님이 근무하시는 회사에서 부모님과 맘껏 뛰어 놀던 오늘의 기억이 아이들에게 멋진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행사에 대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낌 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즐거운 직장 생활 만들기에 앞장서는 LG디스플레이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리며, 여러분도 가정의 달 5월!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LG디스플레이가 여러분을 응원해요! 임직원과 가족들을 위한 사내복지 3가지
LG디스플레이, 임직원 자녀 1,500여명에게 초등학교 입학선물 전달

TAGS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