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7일 금요일,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을 위한 ‘즐거운직장 웹사이트‘가 오픈 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기존에도 임직원들에게 즐거운 직장 생활을 위한 다양한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를 두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즐거운직장 웹사이트가 무엇인지,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알면 알수록 더 즐거워지는 LG디스플레이의 즐거운직장 웹사이트!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
더 쉽고, 더 편하게 즐거운직장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즐거운직장 웹사이트를 오픈한 가장 큰 이유는 기존에 LG디스플레이가 보유한 즐거운직장 프로그램과 관련된 사이트들을 통합해, 임직원들의 접근성은 높이고,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함인데요. 분산되어 운영되었던 사이트들을 하나로 통합하는 것은 물론 별도 로그인 및 회원가입 절차를 없애 편의성을 증대시킨 것이 바로 새롭게 오픈한 LG디스플레이 즐거운직장 웹사이트입니다!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은 이 즐거운직장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이프 온라인 강좌부터 제휴할인 정보, 심리상담 신청 및 관련 칼럼 발행, 전사 즐거운직장 프로그램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LG디스플레이 임직원이면 누구나 신청과 참여가 가능하며, 특히 가족 및 지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니 원하는 프로그램을 잘 선택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즐거운직장이란? Family-friendly, Wellness, Joyful Energy
그렇다면 즐거운직장 프로그램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LG디스플레이는 회사에서의 삶이 즐겁고 행복하다면 자연스럽게 업무 몰입도가 높아지고, 함께 일의 능률도 높아질 것이라 믿습니다. 쾌적한 근무환경과 즐겁고 건강하게 일할 수 있는 조직 분위기 조성으로 ‘아침에 일어나면 출근하고 싶어지는 회사’. 바로 이것이 LG디스플레이가 추구하는 즐거운직장인데요. 이러한 회사가 되기 위해 정한 3대 추진방향이 Family-friendly, Wellness 그리고 Joyful Energy입니다.
Family-friendly: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를 위해
임직원의 생애주기는 미혼, 결혼 준비기, 결혼, 임신, 출산기, 영유아 육아기, 초중고 자녀 교육기, 자녀 독립, 은퇴 준비기 등 세부적으로 나눠집니다. Family-friendly는 생애의 각 주기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노력을 의미하는데요. 회사와 가정 모두에서 삶의 질 향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프로그램은 아래 표에서 확인하세요. : )
[ws_table id=”42″]
Wellness: 건강한 직장생활을 위해
Wellness는 신체적, 심리적, 사회적으로 건강한 최적의 상태를 뜻합니다. 임직원들의 건강한 직장생활, 즉 Wellness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Physical, Mental, Social로 구분하고 각 영역에 맞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자세한 프로그램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ws_table id=”43″]
Joyful Energy: 즐거운 조직분위기 조성을 위해
여러분은 어떤 상황일 때 일에 몰입이 잘 되나요? 아마 좋아하는, 원하는 일을 할 때나 마음이 잘 맞는 사람들과 함께 일할 때 일이 즐겁고 성과 또한 높아지는 경험을 했을 텐데요. : ) 이처럼 긍정적이고 즐거운 조직분위기는 임직원들의 열정과 생산성을 높여주는 중요한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Joyful Energy에서 추구하는 것이 바로 이런 즐거운 조직분위기 조성이며, 이를 위해 다양한 임직원 참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ws_table id=”44″]
관련 글 보기
지금까지 LG디스플레이의 즐거운직장 웹사이트 오픈 소식과 즐거운직장 프로그램에 대해 전해 드렸는데요. 출근하고 싶어지는 회사가 되었나요? 😀 즐거운직장 웹사이트는 사내 망에 개설되어 있는 사이트지만 사외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으며, 인사시스템을 연계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휴직자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직장 생활을 위한 LG디스플레이의 노력은 계속 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