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구미 사업장에는 매주 수요일 특별한 도시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는 1석 2조 ‘건강 샐러드 도시락’이 바로 주인공! 지금 만나러 갑니다.
여기는 LG디스플레이 구미 사업장의 A1동 사내 식당! 이 곳은 매일 조식/중식/석식/야식 총 4끼의 식사를 이용하는 4,100여명의 임직원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취향을 고려해 한식, 양식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특히 매주 수요일에는!!!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는 라면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파도 양껏, 계란도 양껏 넣고 자신만의 개성 있는 라면을 직접 조리해 먹을 수 있어 인기 만점이더군요.
이와 함께 ‘도시락 Day’를 운영하여 건강한 샐러드 도시락 메뉴를 제공해 직원들의 메뉴 선택권을 보다 높였는데요! 이 또한 ‘미니버거 & 샐러드’, ‘샌드위치 & 샐러드’, ‘롤 & 샐러드’ 등 매주 색다른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건강 만점 ‘샐러드 도시락’은 이렇게 별도로 신청을 받아 식당 외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 박스에 제공하는데요.
도시락 박스 신청은 주로 같은 부서별 또는 친한 직원들끼리 신청을 하는데, 점심 시간애 맞춰 식당에 들러 자신의 이름이 적힌 상자를 받아가기만 하면 됩니다.
짜짠~ LG디스플레이 구미 사업장 야외 테라스에 둘러 앉아 봄의 정취도 느끼고 맛있는 도시락도 즐기고 있네요!!! 따뜻한 봄이 되면서 도시락 박스 신청자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
지금까지 LG디스플레이 구미 사업장만의 특별한 ‘샐러드 도시락’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임직원들의 다양한 취향과 건강까지 고려해 누구나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LG디스플레이! 오늘 하루, 여러분들도 LG디스플레이 직원들처럼 간단한 도시락을 준비해서 봄 정취를 느끼며 야외에서 도시락을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