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31_015232.jpeg

‘Your Life with Transparent OLED’ 베이징 투명 OLED 로드쇼 현장속으로!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투명 OLED 로드쇼 전경

지난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LG디스플레이는 중국 베이징 현지에서 혁신적인 투명 OLED 솔루션을 공개하는 로드쇼를 진행했습니다. 투명 OLED의 가치를 중국에 직접 널리 알리고 현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것인데요. 건축, 교통, 사이니지, 가정 등 공간에서 투명 OLED가 실제로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그 사용 씬(Scene)을 보기 위해 많은 중국 업체들이 로드쇼를 방문했습니다. 투명 OLED로 관중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은 베이징 로드쇼 현장으로 같이 떠나볼까요?

Your Life with Transparent OLED

투명 OLED 로드쇼를 방문한 관람객들

이번 로드쇼는 ‘Your Life with Transparent OLED’라는 슬로건 아래 Smart Display, Luxury Display, Life Display의 세 가지 존을 마련해 차별화된 투명 OLED 솔루션을 대거 전시했습니다. 더불어 현장에 방문한 중국 업체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자세히 설명하고, 향후 LG디스플레이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비즈 상담실도 마련했습니다. 투명 OLED는 유리창을 대신할 수 있을 만큼 높은 투명도를 보이면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미래가 밝은데요. 이번 로드쇼는 투명 OLED의 전망과 가치를 느끼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하는 ‘투명 OLED 메카’와도 같았답니다.

Smart Display, 스마트 시대를 선도하다

(좌) 투명 OLED 자동문 (우) 지하철 윈도우용 투명 OLED

그렇다면 전시장 곳곳을 구경해볼까요? Smart Display 존은 투명 OLED에 스마트 시대에 알맞은 기능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시했는데요. ‘투명 OLED 자동문’과 ‘지하철 윈도우용 투명 OLED’가 Smart Display 존을 꾸몄습니다. 투명 OLED 자동문은 55인치 투명 OLED 4대를 상하좌우로 연결해 매장이나 사무 공간에 설치 가능한 게이트입니다. 하루 일과, 날씨, 아트워크 등 여러 정보와 콘텐츠를 화면에 띄우거나 안면 인식 및 터치를 추가해 시큐리티 게이트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윈도우용 투명 OLED는 승객들이 지하철을 이용할 때 바깥 풍경을 구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행 스케줄, 일기예보, 뉴스 등 각종 정보와 광고도 접할 수 있는 멀티 디스플레이인데요. 2020년 중국 베이징, 선전, 광저우 등 지하철 창문에 세계 최초로 LG디스플레이의 투명 OLED가 적용되어 큰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Luxury Display, 프로모션의 품질을 높이다

투명 쇼케이스를 구경하는 방문객들

Luxury Display 존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제품 프로모션이 가능한 솔루션을 보이는데요. ‘투명 쇼윈도’와 ‘투명 쇼케이스’가 이곳을 채웠습니다. 투명 쇼윈도는 55인치 투명 OLED 4대를 상하좌우로 연결한 제품으로 매장 외부에 실제 쇼윈도처럼 설치할 수 있는데요. 쇼윈도 뒤 놓인 상품과 디스플레이에 뜨는 문구 및 영상을 동시에 볼 수 있어 광고 효과를 높이고, 이색적인 쇼핑 경험 또한 선사합니다. 투명 쇼케이스는 고급 원목으로 만들어진 선반에 투명 OLED를 결합해 전시된 상품과 디스플레이의 콘텐츠가 잘 어울리도록 하는데요. 제품을 더욱 시각적으로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Life Display, 인테리어에 품격을 더하다

(좌) Life Style Screen (우) Art Gallery

Life Display 존은 심미성을 끌어 올린 투명 OLED로 인테리어의 맵시를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자랑하는데요. Lifestyle Screen, Art Gallery가 Life Display 존을 장식했습니다. Life Style Screen은 투명한 화면이 벽과 조화를 이뤄 인테리어의 안정감과 통일감을 부각합니다. 또한, Art Gallery는 갤러리나 미술관에 활용될 수 있어 기존 전시와 다른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출처: OLED Space

LG디스플레이는 2019년 55인치 투명 OLED를 상용화한 이래 전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대형 투명 OLED 패널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쇼핑몰, 박물관, 지하철 등에 적용해오며 끝없는 가능성과 경쟁력을 증명해오고 있습니다. 이처럼 풍부하고 독보적인 경험을 통해 글로벌 투명 OLED 확대를 본격화할 LG디스플레이의 진취를 함께 응원해주세요!

TAGS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