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4_095305.png

[CES2022] LG디스플레이의 혁신적인 기술이 만들어내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LG디스플레이의 대형 사업부 오창호 부사장과 중형 사업총괄 민융기 부사장이 기조연설(키노트)로 온라인 CES 2022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기조연설에서는 이번 CES 2022의 테마 ’Display your Universe’에 대해 소개하며,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즉 다양한 유니버스(Universe)에서 LG디스플레이의 혁신적인 제품들의 역할과 색다른 고객 경험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그럼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만들어가는 미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함께 만나보러 가실까요?

하이엔드 제품을 통한 하드웨어 경쟁력 강화

대형 사업부 오창호 부사장

LG디스플레이는 사이즈 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경쟁력 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OLED의 압도적인 화질과 몰입감을 선사하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시켜 줍니다. 차원이 다른 OLED 기술은 국내 뿐만 아니라 이미 세계적으로도 사랑받고 있는데요. 충실한 색 재현, 완벽한 블랙, 빠른 응답속도 등의 우수한 특성으로 이미 프리미엄 하이엔드 제품으로써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실과 가상 경험의 하이브리드화

플렉서블 OLED로 구현된 (좌) 버추얼 라이드 (우) 미디어 체어

소비자들은 투명 OLED와 플렉서블(Flexible) OLED를 통해 디지털과 물리적 공간이 하나가 되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데요. 가상과 현실의 공간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키는 OLED 특유의 기술로 소비자들은 일상 속에서 ‘버추얼 라이드(Virtual Ride)’, ‘미디어 체어(Media Chair)’, ‘투명 OLED 미디어아트’ 등 생동감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폼팩터가 제공하는 One device multi use 경험

중형 사업총괄 민융기 부사장

이제 소비자들은 LG디스플레이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기존에 존재하던 전형적인 제품의 틀을 벗어나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의 폴더블 노트북(Foldable Laptop)은 전체 디스플레이를 접거나 디스플레이 및 노트북으로서의 기능 외에도 일상 속에서 무궁무진하게 활용할 수 있어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Multi Use가 가능합니다.

개인화 및 맞춤형 프로페셔널 제품군

(좌) 전문가를 위한 극강의 화질을 자랑하는 IPS Black 모니터 (우) 만족스러운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는 게이밍 OLED

전문가를 위한 프로페셔널 제품 또한 빠트릴 수 없죠! LG디스플레이는 전문가를 위해 IPS Black, 게이밍 OLED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전문가를 위한 극한의 화질과 반응성으로 업무는 물론 고사양의 게임까지 그 만족도를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LG디스플레이 대형 사업부 오창호 부사장과 중형 사업총괄 민융기 부사장의 기조연설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이 만들어내는 미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LG디스플레이가 미래 우리 삶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그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TAG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