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4_003931.png

[CES2022] 03. Show Window, Shopping Managing Showcase

Show Window

LG디스플레이가 이번 CES 2022에서 투명 OLED만이 구현 가능한 일상생활 공간의 미래상을 제시합니다. 먼저 55인치 투명 OLED 4대를 상하좌우로 이어 붙인 투명 쇼윈도(Show Window)입니다. 보통 매장에는 광고나 정보제공을 위한 디스플레이나 플랜카드 등이 설치된 공간이 있는데요. 이 공간을 투명 OLED가 대체하여 실제 상품과 광고 문구를 겹쳐 보이도록 만들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심플하고 개방감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재해석해 감각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투명 쇼윈도는 현재 2X2 구성에서 2X3, 3X3 등 추가 확장이 가능하여 다양한 매장 사이즈에 맞게 설치할 수 있으며, 매장 입구의 웰컴 보드, Photo존, 인터렉션 공간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Shopping Managing Showcase

투명 쇼윈도가 매장 외부용이라면, 이번에는 매장 내부에 적합한 투명 쇼핑 매니징 쇼케이스(Shopping Managing Showcase)를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투명 OLED와 고급 원목으로 된 상품 진열대를 결합한 형태로, 투명 OLED의 콘텐츠와 후면의 실제 상품이 하나로 조화되어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투명 OLED를 통해 상품과 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뿐만 아니라 투명 OLED 뒷면에서 상품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어, 기존 박스 형태의 쇼케이스에서 느낄 수 없었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합니다. 투명 쇼핑 매니징 쇼케이스는 특히 럭셔리 상품을 효과적으로 프로모션 하고자 하는 다양한 매장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TAG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