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3_084354.png

[CES 2021] 집을 영화관으로 바꾸는 마법! 디스플레이가 완성하는 스마트홈

여러분에게 집은 어떤 공간인가요? 이전까지는 집이 단순한 주거와 휴식 공간에 지나지 않았다면, 이제는 내가 원하는 어떤 활동이든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스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러한 변화에 주목했는데요. 코로나 이후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집콕’ 라이프스타일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이번 CES 2021에서는 집의 역할을 무한 확장시키는 다양한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때로는 영화관, 때로는 피트니스로 변신하는 스마트홈. 지금부터 함께 둘러볼까요?

더 실감나게, 더 몰입감 있게! 환상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다

커브드 화면으로 변환이 가능해 한층 몰입감 있는 화면을 즐길 수 있는
48인치 Bendable CSO(Cinematic Sound OLED).

요새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홈게이밍족이 크게 늘었는데요. 집에서도 보다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기기 위해선 모니터가 특히 중요하죠. LG디스플레이는 이번 CES에서 극강의 몰입감을 자랑하는 48인치 Bendable CSO(Cinematic Sound OLED) 게이밍 TV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평소 TV 시청 시에는 평면으로 사용하다가, 게임을 할 때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화면을 최대 1,000R(반경 1,000mm 원의 휘어진 정도)까지 구부릴 수 있습니다. 구부러진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화면 중앙에서 가장자리까지 시청거리가 균일해 시각적 몰입도가 극대화됩니다.

화면 자체에서 소리를 내, 더욱 입체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는 48인치 Bendable CSO.

게임의 몰입감을 결정하는 요소는 화면 곡률뿐만이 아닙니다. 실감나는 사운드 역시 중요한데요. 48인치 Bendable CSO는 화면 자체에서 소리를 내는 Cinematic Sound 기술이 적용돼, 마치 게임 속으로 들어간 듯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특히 커브드 화면 모드일 때는 사용자 쪽으로 소리가 집중되어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선명하면서도 부드러운 화면을 자랑하는 LG디스플레이의 프리미엄 IPS 게이밍 모니터.

LG디스플레이의 프리미엄 IPS 게이밍 모니터 또한 범접할 수 없는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높은 해상도와 동시에 고주사율, 빠른 응답속도까지 갖춰 선명하면서도 끊김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하는데요. 대표적으로 34인치 프리미엄 IPS 게이밍 모니터는 와이드한 21:9 화면비의 커브드 디자인으로, 게임 속 빛과 그림자를 세밀하게 표현할 수 있는 Real m-LED 기술이 적용됐습니다. 또한 144Hz의 고주사율을 갖춰, 보다 몰입감 있는 화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와 함께 건강한 집콕 생활

세로 회전은 물론, 벽 뒤에 숨길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은 Rail & Pivot OLED.

Fitness zone에는 새로운 형태의 디스플레이인 55인치 Rail & Pivot OLED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평소 벽 뒤에 수납해 뒀다가, 리모컨을 조작해 벽 중앙으로 옮길 수 있는데요. 필요에 따라 화면을 세로로 회전시키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패널 하단에 설치된 카메라로 자신이 운동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도 있고요. 화면에서 소리가 나는 Cinematic Sound 기술을 적용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구현됩니다.

집이야, 영화관이야? 이것은 완벽한 홈시네마

압도적인 화질과 사운드를 구현하는 88인치 8K CSO.

LG디스플레이의 OLED가 가진 가장 큰 강점은 바로 ‘압도적인 화질’입니다. Theater zone에 마련된 88인치 8K CSO를 보면 OLED의 우수한 화질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데요. 8K OLED는 3,300만개에 달하는 픽셀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더욱 선명하고 깊이 있는 색감을 표현합니다. 또한 Cinematic Sound 기술이 적용돼 입체적이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층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로 공간을 채워주는 LG디스플레이의 사운드 솔루션.

Theater zone에는 CSO 뿐 아니라, 벽면 양 끝에도 사운드 솔루션을 적용했습니다. LG디스플레이의 사운드 솔루션은 공간과 조화되어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요. 멀티 채널 구성으로 완벽한 홈 시어터를 구축할 수 있으며, 개별 인테리어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전시를 살펴보니, 집이 멀티 플레이스로 진화하고 있다는 사실이 더욱 실감나게 느껴지는데요. 혁신 디스플레이와 함께 더더욱 스마트해질 미래의 집이 정말 기대 됩니다. LG디스플레이가 제안하는 스마트홈의 모습을 보다 자세히 보고 싶으시다면, 온라인 전시 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 [CES 2021] LG디스플레이 온라인 전시 보러가기 (클릭)

TAGS , , , , , , , , , , , , , , , , , , , , , , , , , ,